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공지사항>>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<< | ||
---|---|---|
|
||
최근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심려가 클것으로 생각합니다. 이에 우리 대학에서는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고 상황마저 불확실하기에,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방안을 아래와 같이 마련하여 운영하고자 안내드립니다.<!--StartFragment-->
1. 학사일정 및 수업운영 1) 등교일 : 2020. 3. 30(월) 2) 과제물(원격)수업 운영(2주간 재택수업) ◾ 3월 16일 ~ 3월 27일(2주간) 과제물(원격) 수업 진행(재택 수업) ◾ 재택수업 관련 세부사항은 3월 13일경 학과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 ◾ 추후 상황이 더 악화될 경우 원격수업 연장 또는 학사일정을 연기 할 수 있음. ◾ 문의처 : 교무입학처 054) 851-3011, 3012 3) 1학기 학사운영기간 : 2020. 3. 16(월) ~ 6.26(금)까지
2. 기숙사 입사 연기 안내 ◾기숙사 입사일 : 2020. 3. 28(토) ~ ◾구체적인 사항은 향후 기숙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예정
3. 대학 본부의 대응과 노력 1) 캠퍼스 내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도서관 및 학생 식당 등 학생 다중이용시설 휴업 2) 건물별 수시 소독과 방역 실시 및 각 건물별 손 소독제 비치 3) 개강 후 학생모임 활동 자제 및 금지 : 입학식, MT, 신입생 환영회, 동아리 모임 등 4) 감염 확산방지를 위한 신천지 신도자 자발적인 신고제 운영(비밀보장) ◾ 산학취업처(학생담당) : 054-851-3047 ◾ 학생상담실 : 054-851-3068 ※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방지 목적을 위해 신고제를 운영하며, 비밀보장 5)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 TF팀 구성 ◾ 총무팀 : 054-851-3031 ◾ 보건실 : 054-851-3270 ◾ 산학취업처(학생담당) : 054-851-3047 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!--[endif]--> 2020. 3. 4 <!--[if !supportEmptyParas]--> <!--[endif]--> 가톨릭상지대학교 교무입학처장 |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등록일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2024학년도 취업전문가 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 안내 | 취창업지원센터 | 2024/03/05 | 39 | |
CSJ 영상 공모전 개최 | 상지신문방송실 | 2023/04/05 | 271 | |
취창업지원센터 우수사례집 [우수 자기소개서 및 취업성공후기 사례집] 발간 | 취창업지원센터 | 2023/02/02 | 397 | |
202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| 입학홍보처 | 2022/11/17 | 452 | |
철도전기과 디오라마 | 웹마스터 | 2011/12/13 | 8976 | |
415 | 2024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입니다. | 철도전기과 | 2024/03/04 | 20 |
414 | 2023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(철도전기과) | 철도전기과 | 2023/08/17 | 271 |
413 | 2023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입니다. | 철도전기과 | 2023/02/20 | 405 |
412 | 2022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입니다. | 철도전기과 | 2022/08/23 | 485 |
411 | CSJ 영상 공모전 개최 | 신문방송실 | 2022/04/12 | 461 |